게시판 상세
배송도 빠른편이 아니었는데 기다려서 받아보니까 모델을 잘못 주셨네요 레터링 싫어서 일부러 호수로 주문했는데.. 모르고 뜯어버렸고 교환 하기도 귀찮아서 그냥 쓰긴 하는데 진짜 기분 안 좋아졌ㅅ음요 하 다음부터 이런 실수 없길 바랍니다
2019-02-10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(주)애즈포러스 2019-02-11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:)

    저희 측 실수로 오배송이 간 제품에 있어서는 교환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ㅠㅠ
    확인 해보니 저희 측 실수로 인해 다른 디자인이 배송이 간게 맞으시며,
    교환 원하시면 디팍스고객센터 (070-4325-4489)로 전화주셔서
    상황 말씀해주시면 빠른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다시 한번 대단히 죄송합니다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